갑바일세...가슴골 절대 아님

광고아님-> 돈없는 현욱이.. ㅋㅋ .



<-

Posted by 로미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갑바가 뭐임??

  2. 말랑말랑 2011.01.26 18:00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조낸 부드러울거 같은 갑빠네 ㅋㅋㅋ

  3. 겨드랑이에 2011.01.27 17:52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엄지손가락있는거같네?

  4. 이거다뽕 2011.01.28 14:10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님들 손담비 봉빼고 패션쇼하는거못봤나 이거다뽕임 ㅁㅊㄴ이 명품몸매 ㅈㄹ 가슴ㅈㄴ짝아시발 년이

  5. 'ㅋ'멍청아 2011.01.28 22:36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위로 모은거다 븅아

    • 2011.01.29 20:57  수정/삭제 댓글주소

      ㅋㅋ 멍청이는 너님인듯 븅아 긍까 위로 모앗는데 .. 이거다뽕이라는 색기가 뽕이라고 하니까 가슴골을 머로 설명할꺼냐 이말이지 꼽음 ? 나대지마라 븅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븅아가 머니 ㅋㅋㅋ

    • ?? 2011.01.30 00:38  수정/삭제 댓글주소

      ? 뭔솔 병신아. 너도 병신이다 참 ;

    • ㅋ너님국어부터배워라 2011.10.05 16:14  수정/삭제 댓글주소

      니말먼말인지몰게땈ㅋㅋ

  6. 아오 장애인들 2011.10.05 14:09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가슴모아서 커보이는거임 ㅡㅡ 모르면 짜져라

  7. ㅋ 야 ㅋㅋㅋ 못믿겟으면 니미 가슴모아봐라 가슴골보이나 안보이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