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톡이야기

소녀시대에서 제일 귀여운 써니! 과거 하두리 사진..


소녀시대 써니!

예전엔 잘 몰랐는데

Gee 나오고부터 귀엽다는 생각이ㅎㅎㅎ

써니도 활동 좀 많이 했으면-

그나마 요즘 예능에 자주 나와서 다행임~

 

 



 

 

근데

써니 사진 뒤적거리다가

예전에 데뷔 전 하두리 사진 봤는데......


아...............

 



 

 



 

그래도 지금은 귀여우니까ㅎㅎㅎㅎㅎ;

좀 놀랍기는 하네~ㅋㅋ 오리입 같이 생긴 써니 입이 너무 귀여움 ~ ! ! ㅋㅋㅋㅋㅋ



소녀시대에서 제일 귀여운 써니! 과거 하두리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