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오타쿠에게 강간당한 비운의 여배우





1959년생 오카다나나

70년대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외모가 매우 뛰어났습니다.

당시 드문 장신(165cm)에 혼혈도, 성형도 전혀 아니었다네요


그러나 18세 때, 나나의 자취방에 한 오타쿠가 침입해 난리가 납니다.

나나측은 강도만 당했다며 사건을 쉬쉬하려 하지만,

그 오타쿠가 하드코어 포르노를 모두 따라해 나나를 강간했다고

진술해 일본 전체가 난리가 나죠.



결국 그 오타쿠는 교도소의 나나의 팬들에게 심한 이지메를 당해

정신병원에 들어가지만, 나나는 사람들의 수군거림과 나빠진 아이돌 이미지로

돌이킬 수 없는 상황으로까지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일본도 결국 우리나라랑 다를게 그리 없군요~~

극단적인 보수주의...피해자인데 안타깝내요

정말 뛰어난 미모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