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원더걸스에서 탈퇴

위 뮤비는 동영상으로만 있고 방영은 안됫다 ㅜ.ㅜ


1. 소희왕따설

원더걸스의 맴버 안소희 양을 왕따시켜 그 잘못으로 jyp 측에서 임의로 탈퇴를 시켰다는 설입니다.

현아와 소희는 2년동안이나 같이 연습생 생활을 해 왔습니다. 물론 2년을 같이 지냈다고 해서 한번도 안싸우거나 트러블이 없다고는 말할 수 없겠죠. 허나 과연 원더걸스의 맏언니이자 리더를 맡고 있는 민선예가 그것을 가만히 보고 있었을까요? 선예와 소희 역시 2년이상을 같이 연습해 온 아주 절친한 사이입니다. 선예 미니홈피에서 소희와 함께 주고받은 대화들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어떤 동영상에서 현아가 소희에게 짓굳은 행동을 하는 것은 빙산의 일각이며 사실 소희에게 애정표현을 하는 장면이 훨씬 더 많은데 단순히 부정적인 행동을 한것만 부각이 되니까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mtv 원더걸스 시즌 1,2 와 다른 각종 프로그램에서의 출연을 종합 분석해 본 결과 소희가 왕따일 확률은 0%라는것을 감히 확신하고 있습니다.

 

2. 맴버 불화설

현아가 원더걸스를 탈퇴하기전에 현아의 인기가 맴버들중 가장 많았습니다. 그리고 모두들 그것을 인정하는 분위기 였죠. 우선 민선예는 어머니께서 계시지 않아 어렸을때 할머니손에서 자란 외동딸입니다. 그래서 현아를 친동생처럼 정말 아껴주고 현아가 부족한 부분에 대해 지적도 해주는 친언니역할과 조언자 역할을 동시에 하였습니다. 이런 선예와 사이가 나쁠 래야 나쁠 수가 없죠.

선미와 소희는 동갑내기로서 절친한 모습을 방송에서도 많이 보여주었구요.

그리고 예은이는 맴버들중 가장 나중에 들어온 맴버입니다.(유빈이 들어오기전) jyp 오디션을 통해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실력으로 당당히 원더걸스 맴버에 발탁되었죠. 박예은은 털털한 성격과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송에서도 동생들이 까부는 것 다 받아주고 화 한번 내지않는 그런 성격입니다. 그리고 가장 뒤늦게 발탁된 만큼 먼저 발탁된 4명의 맴버들과의 경쟁심보다는 친분을 쌓아가는 과정이 절실히 필요한 맴버였습니다. 그래서 더 맴버들에게 잘해주고 인기에는 별로 욕심이 없었던거죠. 연습생 기간이 가장 짧은 예은으로서는 몇년간 힘든 연습생 생활을 해온 현아을 감히 깔보거나 불친절하게 대하는 행위는 절대로 있을수가 없습니다.

 

3. 임신설

아무리 연예계가 더럽기로서니...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현아는 고작 중2였습니다. 중2짜리가 임신을 한다는 것이 말이나 됩니까? 아직까지 아무 증거도 없고 현아와 다른 4명의 맴버는 항상 같이 연습하고 숙소도 같이 쓰는데 혼자 있을 시간은 거의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런 성적인 소문은 다른 소문들보다 빨리 퍼집니다. 사람들이 가장 관심있어하는 부분이기 때문이죠 -_-;; 그리고 이러한 경우 거의 열에 아홉은 전부 허위망상에 사로잡힌 사람들이 지어낸 얘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런 근거없는 이야기들이 퍼짐으로서 상처를 받는 당사자를 생각해 보십시오. 얼마나 정신적 충격이 크겠습니까...말로 사람을 죽이는 것입니다. 얼마전에 한창 나훈아 괴소문이라고 있지 않았습니까 그때도 나훈아씨가 해명을 하면서 국내 언론들을 비판하는 모습이 보였죠...이 외에도 이러한 성적인 루머로 피해를 보는 성인 연예인들이 한둘이 아닙니다. 더군다나 현아는 아직 성인이 아닌 여린 청소년입니다...

 

현아는 습관성 장염으로 인해 jyp측과 부모님의 동의하에 탈퇴를 했습니다. 무대 공연중 갑자기 일어나는 복통과 설사에 제대로된 활동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비오듯 쏫아지고 컨디션이 저하 되는 등 댄스가수로서는 정말 최악의 상태죠...MTV 정선희의 써니사이드 153회를 보시면 알수 있듯이 현아가 몸이 아파서 일주일동안 맴버들과 떨어져 지냈다는 말을 합니다. 이때에도 현아가 아프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갑자기 jyp에서 지어낸 말이 절대로 아니라는 거죠.

 2년간 푹쉬면서 심신이 안정되서 이번에 포미닛으로 복귀한듯..

소속사가 바뀌었다고 말씀하는분들도 계시면서 임신설로 엮을라하는분들

큐브엔터테인먼드는 일종의 제휴회사
그니까 쉬운말로 형제 회사나 마찬가지지요.
예전에 JYP에 있던 홍승성 대표가 나가서 건립한 것이지요
어떤 문제로 나간것이 아니라 여러 비지니스 적인 문제로 나가서 설립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JYP에서 있던 사람이 나가서 차린거라 JYP하고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이죠.
사실 2AM이나 현아 모두 JYP 소속이었잖아요.
소속사가 옮겨지는 바람에 아직 옮겨진 달시 데뷔하지 못했던 많은 멤버들이 간거 같습니다. 2PM은 안갔는데...
어쨋든 원걸 콘서트때도 2AM이 오고 하는 거보면 형제 회사이자 JYP의 지원군이죠.

그래서 그런지 JYP쪽에서 많이 이쪽도 신경써주고 관리해주는거 같아요
많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또는 플레이큐브는) 소속사 사람들과 JYP 소속사 사람들은 많은 부면에서
가족과 다름없고 소속되어 있는 가수들도 JYP식구랑 가족이나 다름없는 부분도 많습니다.

그럼으로 염려마시고 현아 막 씹지마시고~~!

포미닛으로 컴백한 현아 많이 사랑해 주세요 포미닛 맴버들 사진~~~ ㅋㅋ

광고아님-> 돈없는 현욱이.. ㅋㅋ .



<-

Posted by 로미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