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사고/코믹캡쳐

꼬랑내 아이돌' 2PM 준수-택연ㅋㅋㅋ 지못미 2PM 발냄새


지금은 꽃미남시대에서 투피엠 멤버 중 가장 안씻는 멤버 순위ㅋㅋㅋ


 


멤버들 증언에 따라 준수와 택연이 당첨...............;


나름 아이돌인데ㅋㅋㅋㅋ 멤버들의 인권은 어디에ㅋㅋㅋ


 


'꼬랑내 아이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괜찮아요ㅠ


투피엠 사랑함ㅋㅋ

이미 '오늘밤만 재워줘'에서 공개됐던 준수&택연이 방...


먼지가 한가득ㅋㅋ

냄새 측정기 등장ㄷㄷ
ZZZ

스멜ㅋㅋㅋㅋㅋㅋㅋㅋ


 


발냄새 측정하는 동안 닉쿤은 태국의 신이 됐는데...


준수는 한국의 발냄새ㅋㅋㅠ

다음은 택연!

크하하하 욱겨 그래도 우월한 택연 멋진 움짤을 감상하면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