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톡이야기

성유리ㆍ송혜교 아찔한 초미니사진 자세히 봤더니..어라?


23일 오후 서울 경희궁에서 열린 ‘프라다 트랜스포머 오프닝 리셉션’에 참석해 짧은 드레스를 입거나 과감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대충이런글이였는데..

두 연예인 성유리 송혜교님의 사진을 본순간... 닮았다.....

라고 생각들어... 작업을 들어갔다 ㅋㅋ
 
 
 이건 한번 반복하는거  요건 계속 반복~~ ㅋㅋ

몰핑을 해봤는데... 어엇 사진위치가 조금...그런가....

해서!! 다시 얼굴만 잘라서 해봤습니다~~



정말 닮지않았나요?

분위기가 닮은건가 아님 이쁜연예인은 원래그런가 잘은 모르겠지만....

둘다 넘이뽀!!

원래 비교는 못생긴사람하고 이쁜사람하고 해야 이쁜사람이 열받을텐데...

이건뭐.. 둘다 워낙에 레전드급 얼굴이니원...

반응이 신통치 않을수도..흑흑흑..

닮은사람 있으면 댓글좀 달아주세요 몰핑작업한번 해보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