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사고/코믹캡쳐

'우결혼' 황정음, 도자기 피부 예술ㅠ 허나 통장은.. 후덜덜


요즘 우결혼에서 SG워너비 김용준이랑 확 뜬 황정음~


리얼 커플이라 더 현실감있고 재밌음ㅋㅋ


가끔 좀 손발이 오글거릴때도 있지만....;


 


 


 


이번에 뷰티 화보 찍은 황정음~


포샵으로 만든 피부인지는 모르겠으나....


정말 피부 좋네요ㅠ

우결혼에서 애교 작렬하는 황정음ㅋㅋㅋ


비록 통장 잔고가 487원밖에 없다고 해도...


저렇게 앞에서 애교 떨면 내가 남자라도 반할듯ㅋ

충격과 공포였던 황정음 통장 잔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